반응형

미스트롯2 후속 예능인 '내 딸 하자'의 방송시간, 출연진, 예고편 등의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미스트롯2 후속 예능으로 노래효도쇼에 미스트롯2 TOP7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내딸하자-방송-시간-출연진

목차

    미스트롯2 내딸하자

    TV조선의 새로운 예능프로그램

    TV조선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인 '내 딸 하자'가 편성 확정 되었습니다.

    노래 효도 쇼

    '내 딸 하자'는 지난 3개월 동안 방영된 미스트롯2의 후속 예능으로 특별한 사연을 보낸 트롯팬들을 찾아가 노래를 불러드리는 '노래 효도 쇼'입니다.

    출연진 

    출연진은 미스트롯2 탑7의 주역인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별사랑, 은가은입니다.

    방송시간

    매주 금요일 밤 10시

    미스트롯2 '내 딸 하자'는 TV조선에서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이 됩니다.

    4월 2일 밤 10시 첫 방송

    이 방송은 4월 2일 금요일에 첫 방송을 하게 됩니다. 

    예고편

    내 딸 하자 티저

    유튜브 채널 '미스 & 미스터트롯 공식계정'에 올라온 영상입니다. 양지은의 기상과 노래연습, 홍지윤의 얼럴뚱땅 요리실력, 김의영의 집콕 생활, 별사랑의 별난 조카 사랑, 소파 붙박이 은가은, 애교 범람 막내딸 김태연, 아버지와 알까기 명승부사 김다현 등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미스트롯2 토크콘서트 2부 다시보기

     

    미스트롯2 토크콘서트 2부 다시보기, 재방송 - 못다 부른 인생곡

    미스트롯2 토크콘서트 2부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재방송) 출연자는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별사랑, 김태연, 김의영, 은가은, 강혜연, 황우림, 마리아, 윤태화와 함께 마스터들입니다. 미스

    m.stie.naver.com

    미스트롯2와 함께 한 뽕숭아학당 44회 다시보기

     

    뽕숭아학당 44회 다시보기, 재방송 - 미스스쿨에서 온 미스트롯2

    3월 24일에 방영된 뽕숭아학당 44회를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재방송) 이번에는 미스트롯2 멤버들과 함께 하였습니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황윤성이 양지은, 홍지윤, 은가은

    inform-news.tistory.com